▲핵 관련 영상 출처 : 유튜브 ▲핵쓰는 영상 출처 : 유튜브 실제로 대회에서까지 핵을 쓰고 방송까지 하는 배그 핵쟁이를 보겠습니다.
이에 겹쳐진 서버 통합 문제와 함께 유저의 비판의 목소리는 끊이지 않고 있으며, 스팀 배틀그라운드를 그만두고 카카오 배틀그라운드로 넘어가는 유저도 줄줄이 나오고 있다. 이에 대해 블루홀이 어떻게 대응할지가 이후 배그라는 게임의 행보를 크게 좌우할것으로 예상되는 상황으로 보였다.
다만 펍지 측에서도 아무런 움직임이 없는 건 아니다. 매크로 마우스로 떠들썩했던 그로자 마우스에 한해선 감지 후 밴을 실시하고 있고, 이를 말하는 건지 메인보드 밴을 말하는 건진 몰라도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하드웨어 밴은 시행중이다' 라고 답변해준다.
유도탄 : 에임을 순간적으로 적한테 댔다가 죽인 다음에 (맥크리 같은 것은 한발 쏠때마다) 바로 돌아온다.
이게 현재 모든 헬퍼 사이트들의 핵심인것같네요. 보시다싶이 기본적인 유틸기능
또한, 수사기관과 협조를 실시하고 있으며 해외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해 대규모 핵 판매자를 적발하는 데에 성공했다고 한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노력은 하기 싫고, 남들보다 재능은 떨어졌지만, 남보다 우월감을 갖고 싶어서 핵을 사용하는 핵쟁이들이 사용하는 핵의 종류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트롤 : 핵이 속한 팀에서 무승부 합의를 깨고 뒷통수를 치는 등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쓰인다. 체력이 많은 로드호그 등을 픽해 일부러 상대팀의 공격을 맞아줘서 궁 게이지를 채워주거나, 메이로 빙벽을 세워 길을 막거나 바스티온, 위도우메이커와 같은 핵 유저가 악용하면 치명적인 영웅을 빠르게 픽하여 빼앗아 핵 유저를 최대한 방해하는 것.
문화를 만들기 위한 배틀그라운드핵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말도 안되게 무빙을 잘하는,스킬연계가 부드럽고 빠른,반응속도가 장난이 아닌,선수급 실력을 가진 일반유저들.. 이들중 거의 대부분이 롤헬퍼(볼스튜디오)를 사용중입니다
아래 그림처럼 상대방 스킬 스펠이 보입니다. 또한 상대방 챔피언이 박은 와드까지 미니맵에 표시합니다.
#타르코프핵구매 #타르코프치트판매 #타르코프치트구매 #타르코프게임해킹 #타르코프아레나 #타르코프아레나핵 #핵판매사이트 #타르코프체계적핵 #타르코프불법핵 #타르코프비매너핵 #타르코프범용핵 #타르코프고급핵 #타르코프핵사용법 #타르코프핵가이드 #타르코프핵유저 #타르코프핵리뷰 #타르코프핵신고 #타르코프핵검거 #타르코프핵대처 #타르코프불법프로그램
마치 욕쟁이 할머니 맛집과 같다고나 할까? 맛있으면 할머니가 욕을 하든 서빙을 불친절하게 하든 웨이팅이 길든 가게 돼 있다. 단지 지금의 블리자드는 그정도로 맛있는 음식을 더이상 못 만들게 된 것 같다.
사람이 직접 사용하는 것이 아니기에 히트 판정이 있는 아주 찰나의 순간에 화면이 돌아가며 방패를 폈다가 다시 돌아온다고.